정보광장
HOME >정보광장 >업무대행 지정신청
업무대행지정신청에 따른 안내
1. 사용승인 신청은 건축주가 허가권자에게 신청을 합니다.
2. 허가권자는 세종건축사회에 업무대행자 지정요청서를 접수합니다.
3. 세종건축사회는 허가권자 및 신청자에게 업무대행자 지정통보를 합니다.
4. 업무대행 건축사는 검토도서를 받은 후 3일내 허가권자에게 [사용승인조서 및 검사조서]를 제출합니다
5. 허가권자는 적합할 경우 건축주에게 사용승인서 교부를 하며, 부적합시 현장확인 후 세종건축사회에 재지정을 요청합니다.
6. 자세한 사항은 세종건축사회 연락처(044-862-6336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